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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설 명절에도 '가치소비 캠페인'…농가·지역민과 따뜻함 나눴다

LG디스플레이 로고.

LG디스플레이가 지역 농가 돕기를 이어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가치소비 캠페인' 시리즈를 설 명절에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에 따른 판로 축소와 수요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에 지역 농산물 구매를 장려하는 내용이다.

 

LG디스플레이는 그동안 파주와 구미에서 생산한 배와 곶감, 자두 등 4개 품목을 사내에서 3차례에 걸쳐 판매했다. 임직원 3000여명과 회사가 구매한 농산물이 2억원 상당으로, 2200여명 지역 소외계층에도 농산물을 나눴다.

 

이번 설 명절에도 캠페인을 진행해 가족들을 찾아갈 수 없는 임직원들에 마음을 전해주고 농가도 도왔다. 경기 파주배연구회 및 경북 무래곶감영농조합과 협력하여 배와 곶감 선물세트를 사내 판매하고, 회사에서도 임직원들의 구입 물량만큼 추가 구매하여 사업장 인근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명절 선물로 전달했다. 임직원들과 회사가 구매한 배와 곶감 선물세트는 약 1600상자에 달했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지역 농산물 구매가 결실을 앞둔 수확물을 보면서도 희망보다는 걱정이 앞선다는 농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농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가치소비 캠페인'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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