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금융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힘을 쏟고 있다.
DB손보는 '뉴(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 경영활동의 일환이다.
선포식은 15일 방영되는 사내 기획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부서가 참여해 전 직원의 소비자보호헌장 및 완전판매 준수서약으로 진행한다.
김정남 부회장은 선포사를 통해 "오는 3월 시행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으로 인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규제가 강화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와 대면이 힘들어진 만큼 세심하게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DB손보는 소비자보호 실천지침의 일환으로 매월 3주 차를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CCM Week)'으로 정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칭찬 및 불만 사례 공유 ▲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완전판매 관련 방송 시청 등 요일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금융소비자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한다.
DB손보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에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을 앞둔 만큼 당사 1000만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금융소비자를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에 전 직원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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