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NH농협카드, ESG경영 일환 친환경기업 홍보영상 2탄 공개

NH농협카드가 착한소비 장려를 위한 '형아왓씀' 영상 2탄을 공개한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착한 소비 확산을 홍보한 '형아왓씀' 영상 2탄을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친환경 종이로 일상의 물건을 제작해 환경문제 개선에 앞장서는 페이퍼팝(PAPERPOP)을 소개했다. 페이퍼팝은 자원선순환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표방하는 스타트업이다. 페이퍼 팝의 종이가구는 조립 및 분리가 쉽고 무게도 가벼워 손쉽게 운반할 수 있다. 제품 제작 시 코팅이나 접착제 사용을 최소화해 그린슈머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서는 페이퍼팝이 침대와 책상 등의 가구를 종이로 제작하게된 배경을 설명한다. 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선한 영향력의 가치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더불어 NH농협카드는 오는 28일까지 영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19명에게 페이퍼팝의 제품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환경을 보호하는 착한 가게와 그린슈머 고객을 연결하는 구심점이 되어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ESG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