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은 소비자의 의견을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는 제도다. 실제 웰컴저축은행은 웰컴ON을 통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의 명칭 추천, 전자금융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소통해왔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웰컴ON 고객 패널을 총 60명 모집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을 각각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을 포함해 금융회사 및 금융상품 그리고 제도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은 내달 2일부터 10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패널에게는 3개월마다 30만원의 활동비가 , 온라인 패널에게는 주어지는 주제마다 3만원 이내의 활동비가 각각 제공된다. 우수한 활동과 실적에 따라 추가 활동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웰컴ON 고객패널 모집은 22일 월요일까지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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