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금융, "공식 SNS에서 재밌는 금융 만나세요"

SNS 채널 리뉴얼

BNK금융그룹이 공식 SNS 채널의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이 그룹 SNS 채널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18일 BNK금융에 따르면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인 'BNK TV'와 인스타그램, 블로그의 SNS 채널의 개편을 완료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에 대한 유익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해 BNK금융의 브랜드 이미지를 친근하게 제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원들이 직접 지역의 숨은 맛집은 소개하는 'B공개밥상', 지역 사투리 토크쇼 'BNK 사투리 클라스', 금융 초보자 탈출스토리를 그린 '금린이의 도전' 등 웹예능 형식의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금린이의 도전에는 힙합 가수 슬리피가 금린이 역할로 출연해 매회 BNK금융의 슬기로운 금융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는 BNK금융 직원의 1인칭 시점으로 그룹의 기업문화와 회사생활, 지역의 특색있는 문화를 소개한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뉴스룸 역할을 맡아 그룹의 핫이슈, 직원 인터뷰,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그룹 소식들을 전달한다.

 

BNK금융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BNK 사투리클라스 이벤트 영상 속 퀴즈를 통해 무선이어폰,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금융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금융콘텐츠를 벗어난 BNK금융만의 차별화된 SNS 스토리로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채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