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1000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보는 신축년 봄을 맞이해 22일부터 약 한 달간 프로미와 함께 하'소'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1000만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게임을 접목한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는 '2021 천만애(愛)요' 온라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바일에서만 진행한다. DB손보 대표 캐릭터인'프로미'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등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DB손보 고객용 앱·SNS 등을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 후, 제한된 시간 내 가장 높은 점수를 쌓는 플래시 게임을 진행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최종 점수 기준 매주 상위 1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을 전송하며, 랜덤 추첨으로 '비타500'을 선물한다.
또 DB손보 전문 상담사인 '머니마스터'에게 무료 상담 신청 시 무제한 게임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상담 완료 시엔 'BHC치킨'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통해 1000만 고객에 한 발 더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