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위니아딤채, MZ 겨냥한 전기주전자 출시…'엄지' 스티커로 직접 꾸민다

위니아 전기주전자.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전기주전자로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위니아딤채는 신형 위니아 전기주전자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기주전자는 뚜껑 상부에 손잡이를 장착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주전자 모양에 심플한 선과 대칭 구조로 세렴됨을 더했다.

 

또 고급스러운 로열 그린 컬러를 사용했으며, 매트 질감으로 표현해 유럽 감성에 품격까지 갖췄다.

 

특히 위니아딤채는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엄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래픽 스티커를 제작, 4가지 디자인 60여개 스티커를 붙여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성능도 높다. 영국 스트릭스가 만든 온도 조절장치로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1도 단위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어 최적의 온수를 만들수도 있다. 최대 2시간 보온 기능으로 따뜻한 음료를 상시 준비할수 있도록 돕는다. 내부 소재는 SUS304 스테인리스로 부식과 변색 위험을 줄였으며, 700ml 용량으로 무게와 크기도 줄였다.

 

가격은 10만원대다. 쿠팡과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까다로운 MZ세대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 세대가 좋아하는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모던하며 세련된 전기주전자가 삶의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