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신규 광고 선봬

'당신의 직수는 필터 속까지 깨끗합니까?' 강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영상광고 이미지.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캠페인을 통해 '당신의 직수는 필터 속까지 깨끗합니까?'를 강조한다.

 

두 여성의 정수기 관련 대화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우리집 정수기는 자가관리를 다해~"라는 자랑하는듯한 여성의 멘트에 다른 여성이 "필터 속까지?"라고 되묻는다. 이후 코크와 유로는 물론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핵심기술을 3D 영상으로 소개하며 마무리된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청호나이스가 2021년 첫 신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유일 필터 속 살균세척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3월 중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기존 직수 정수기와 차별화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필터 살균 세척 기능을 집중 강조했다"며 "직수정수기는 제품을 지속 사용하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가 남을 수 있는 만큼 필터 내부 살균세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는 이날부터 TV, 유튜브,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