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파나마 브랜드샵. /LG전자

LG전자가 중남미에도 프리미엄 가치를 확대한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파나마시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 매장은 470㎡로 조성됐으며, LG 시그니처존과 LG 씽큐존 등을 마련해 프리미엄 제품들을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파나마 브랜드샵. /LG전자

아울러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옴니 채널'을 강화해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는 현지 수요를 충족한다는 계획.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