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서비스, 비대면 시대 위한 홈페이지 개편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일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비대면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중점을 뒀다. 스마트싱스가 탑재된 제품을 대상으로한 '제품 자가진단'과 상품명을 몰라도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몰',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AI 딥러닝을 접목한 검색엔진 등이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개인별 콘텐츠 추천과 위치 기반 센터 찾기, SNS 계정 연계 간편 로그인 등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도 기울였다.

 

삼성전자서비스 측은 "사회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비대면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