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일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비대면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중점을 뒀다. 스마트싱스가 탑재된 제품을 대상으로한 '제품 자가진단'과 상품명을 몰라도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몰',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AI 딥러닝을 접목한 검색엔진 등이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개인별 콘텐츠 추천과 위치 기반 센터 찾기, SNS 계정 연계 간편 로그인 등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도 기울였다.
삼성전자서비스 측은 "사회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비대면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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