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형 'KB골든라이프X' 출시

KB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선보였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웹기반 온라인 서비스로, 헬스케어·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별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 지원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 및 유용한 재테크 동영상 시청 기능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젝해 다른 이용자들과의 인생 경험 스토리 공유 등을 지원한다. 서비스 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나 직접 접속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 고객이 한 번에,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시니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회원 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