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샵,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쇼핑라이브/GS샵

GS샵은 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GS쇼핑라이브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GS샵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3월부터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인기 있는 명품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개하는 명품 특화 방송이다. GS샵은 앞으로도 뷰티ㆍ키즈ㆍ레저 등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특화된 방송을 'GS쇼핑라이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론칭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FERRAGAMO)가 함께 한다. 프라토 플랫슈즈(판매가 42만7500원), 에이미 토트백(117만8000원), 간치니 라운드 선글라스(18만500원) 등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명품 특화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9만원 상당의 '버버리 클러치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GS샵 라이브커머스실 오영근 PD는 "최근 명품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GS쇼핑라이브를 통해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 등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더욱 믿고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