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전남농협영업본부, 마케팅 역량강화 램프 현장 교육

전남농협영업본부 램프현장교육.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창기)는 3일 농협은행 신목포지점에서 2주간의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램프(LAMP) 현장 교육에 들어갔다.

 

램프(LAMP) 현장교육은 직원간 공감과 소통으로 직장에서 행복을 찾고 팀워크와 시너지를 통해 영업점 성과창출을 행동으로 이끄는 농협은행 마케팅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사무소·개인·마케팅습관형성과정 등으로 운영된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농협은행 신목포지점 정승희 직원은'2주간의 램프교육을 통해 나도 베스트 뱅커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것'으로 포부를 밝혔다.

 

이창기 본부장은 "램프 첫 교육 영업점인 신목포지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램프과정을 통한 고객중심의 진정성마케팅을 구현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서로 배려하고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2008년부터 영업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해 자체개발한 마케팅 현장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