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급성장했다.
하나손보는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채널 매출 구성비가 2019년 8.3%에서 지난해 15.0%로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다이렉트 채널의 원수보험료도 5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6억원 늘었다.
저렴한 보험료를 통해 단기간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손보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 비교견적사이트에 따르면 하나손보 자동차보험 다이렉트채널의 대인배상1 한도 1억5000만원, 대인배상2 무한, 대물배상 3억원, 자기신체사고 1억원 등 담보를 기준으로 43세 운전자로 보험료를 확인할 경우 벤츠를 제외하고는 10개 보험사 중 하나손보의 보험료가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손보는 단기간 다이렉트채널의 매출이 급성장한 이유로 코로나19 등 시장 환경 변화로 인해 비대면 보험 가입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손보의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은 보험다모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애드인슈, SK엠엔서비스, 이지세이브 등에서도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