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악사손보,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 캠페인

악사(AXA)손해보험 CI. /악사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이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악사손보는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리-플랜(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광고는 배우 조진웅이 소소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이는 순간, 그 옆에서 자신감을 불어넣고 이를 함께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해 고객에게 힘이 되는 악사손보의 든든한 모습을 표현했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