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AXA)손해보험이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악사손보는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리-플랜(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광고는 배우 조진웅이 소소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망설이는 순간, 그 옆에서 자신감을 불어넣고 이를 함께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해 고객에게 힘이 되는 악사손보의 든든한 모습을 표현했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