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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30대 전용 영상콘텐츠 '서른만' 공개

-하승진·최희·쓰복만 세명의 유튜버와 서른이의 국룰을 정하는 토크프로그램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4일 서른이(30대)를 위한 고민나눔 토크쇼 '서른만' 영상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른만은 하승진, 최희, 쓰복만 등 30대 유튜버와 함께 서른이의 보편적 관심사를 국룰로 정해보는 토크프로그램이다. 서른이를 타겟으로 소통을 지향해 '29세 미만 클릭금지'를 부제로 정했다.

 

영상은 총 4편이 제작됐다. 각각의 주제는 서른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조사에서 관심도가 높았던 ▲경조사비 지출 ▲사내연애 ▲재테크 ▲번아웃/이직 등이다. 4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서른만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을 시청한 후 서른이의 첫번째 고민인 '경조사비 국룰'에 대해 댓글을 달아준 시청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KB국민은행은 30대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을 담담하게 녹여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담아낸 '서른의 맞춤법'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조회 수 700만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대와 20대 중심의 스낵콘텐츠에 밀려 상대적으로 소외된 30대들 만의 이야기를 공유해보고자 서른만을 기획하게 됐다"며 "서른만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KB국민은행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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