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가 월트 디즈니와 함께 OLED TV 우수성을 알린다.
LG디스플레이는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개봉과 함께 OLED TV 화질과 눈 건강과 관련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디즈니 스튜디오랩과 OLED 기술 협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아이 러브 OLE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디즈니 최초로 극장뿐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동시 개봉하는 작품으로, 아이 러브 OLED 캠페인 일환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우선 양사는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을 활용한 OLED TV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에 공개했다.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가 적고 플리커 현상이 없어 눈에 편안한 TV라는 내용이다.
디즈니도 4일 온라인으로 공개한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개봉 기념 행사에서 캐릭터 그리기 등 코너를 OLED TV로 진행하기도 했다.
리사 카벨로 디즈니 스튜디오 마케팅 메니저는 "콘텐츠를 시청할 때 눈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며 "OLED TV는 온 가족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선사하며, 제작자가 의도한 색을 가장 정확히 보여준다"라고 극찬했다.
LG디스플레이 TV사업부장 오창호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텐츠를 만드는 월트 디즈니와의 협력을 통해 OLED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긴밀한 협력 하에 향후 개봉할 영화와 연계하여 OLED TV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공동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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