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하나카드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카드 하나TV'가 구독자 10만명 돌파하면서,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로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척도다.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다양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방침이다.
박병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차장은 "손님이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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