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하나카드,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로 '실버 버튼'

하나카드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명을 돌파하면서, 구글 본사로부터 실버버튼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하나카드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카드 하나TV'가 구독자 10만명 돌파하면서,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실버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로 유명 유튜브 채널로 인정받는 척도다.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다양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손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방침이다.

 

박병규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차장은 "손님이 더욱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구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