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 브랜드 철학 바탕…철저한 품질관리
시몬스 침대가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BBA)'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11일 시몬스에 따르면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시장을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소비자에게 절대적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이다.
시몬스 침대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시몬스 만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얻어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시몬스는 침대 매트리스 전 제품을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 내 자체 생산 시스템을 통해 생산한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작·공정·배송까지 품질 관리 항목이 총 1,936개에 달한다. 그만큼 품질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시판 매트리스 품목 40여 종에 대한 한국표준협회 '라돈안전제품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적극 실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여기에 더해 시몬스 침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지난해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투병하는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돕기 위해 삼성서울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3억 원의 의료비를 지원했다.
또 소방관 복지 증진 및 소방안전 문화 조성을 위해 한국소방복지재단을 통해 1억 원 상당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세트를 전국 소방서와 소방학교에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두루 실천하고 있다.
#시몬스 #난연매트리스 #시몬스침대 #사회공헌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