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신협, 2차 나눔광고 10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가 오는 21일까지 '2차 나눔광고 1000만 뷰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를 통해 '2차 나눔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네 가지 제시어(신협, 봄, 꽃, 어부바) 중 하나를 포함한 나만의 따뜻한 봄을 부르는 주문과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봄날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24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소외계층을 경제적으로 후원하는 동시에, 코로나19와 경제 경색으로 몹시 지친 국민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고자 탄생한 것이 신협의 나눔광고"라며 "조합원들의 애정 과 신뢰로 성장해온 국내 대표 상호금융사로서 앞으로도 어두운 복지 사각지대에 빛을 비출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협 #나눔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