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쇼핑, 여심 사로잡는 '리조이스' 캠페인송 공개

직원들이 리조이스 캠페인을 알리는 모습/롯데쇼핑

싱어송라이터 적재와 권진아, 이진아가 '빛나는 당신을 위해' 뭉쳤다.

 

'빛나는 당신을 위해'는 롯데쇼핑의 사회 공헌 활동인 '리조이스'의 새로운 테마이자 주제곡으로 모든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롯데쇼핑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민 끝에 '리조이스' 캠페인송을 발매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음원 제작에는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보컬에는 감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적재'와 목소리 톤부터 감성까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권진아'가 호흡을 맞췄다.

 

롯데쇼핑은 음원 발매 전 '롯쇼라이브(롯쇼LIVE)' 유튜브 채널에 메이킹 영상과 함께 '빛나는 당신을 위해' 노래를 선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은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만5000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60% 이상이 여성이다.

 

정식 음원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롯데쇼핑은 '빛나는 당신을 위해'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음원 사이트 외에도 백화점, 마트 등 주요 점포에서 '빛나는 당신을 위해'를 들을 수 있다.

 

롯데쇼핑 김학수 CSR팀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리조이스 캠페인송을 만들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대표적으로 여성 우울증 연구 프로그램 진행, 점포 현장 상담 운영, 싱글맘 후원, 힐링 클래스 운영 등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기존 백화점 사업부에서만 진행하던 캠페인을 마트, 슈퍼 등 쇼핑 全사업부로 확대하고, 우울증 인식 개선에 한정되었던 테마를 모든 여성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빛나는 당신을 위해' 테마로 확대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