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임영웅 모델'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1만대 판매 돌파

바닥 띄운 설계 특징…360도 모든 방향서 흡입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청호나이스는 바닥 띄운 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가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된 제품이다. 실제로 집 안에서 눕고 뒹굴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바닥공기의 중요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며 출시 이후 줄곧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 1위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360도 모든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빨아들인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좌·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또한 제품 상단의 회전 그릴이 좌우로 회전하며 깨끗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켜 청정효율을 극대화한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제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바닥공기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라며 "황사,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가장 필요한 요즘, 실내 공기질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의 장점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임영웅 #청호나이스 #뉴히어로공기청정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