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신한카드 "유튜브 '을지로 탁사장' 영상 4일만에 32만"

신한카드와 을지로 탁사장이 협업해 제작한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편' 중 한 장면.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웹예능이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편은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직접 탁사장의 을지로 사무실을 방문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의 홍보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신한카드 측은 "소상공인들이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묘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신한카드의 진정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대표 소통채널로 개편, '쓸모 있는 카드썰계사', '풋처랜선 디지털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카드썰(SSUL)계사는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이슈를 선정,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출연해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내용으로 공감과 정보를 제공하며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한카드는 지난 이 달초 오픈한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연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런칭한다. 또 인터파크TV와 손잡고 포스트 코로나 항공권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22일 진행, 신한카드 결제 시 방송 중 10%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을지로탁사장 #소상공인상생 #마이샵파트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