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KBI그룹 오르바이스텔라, 롯데백화점 편집샵 '백야드' 입점

오르바이스텔라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편집샵 '백야드(100YD)'에 입점하고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해 다양한 봄상품을 전시 중 이다.

KBI그룹은 자사의 계열사인 갑을상사의 오르바이스텔라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편집샵 '백야드(100YD)'에 입점하고 코로나19 팬데믹 둔화로 인한 소비 기대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지금까지 오르바이스텔라는 온라인 매장에 집중했으나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통해 고객은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넘어 실제 핸드백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편집샵 진출을 기념해 오르바이스텔라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매장 방문 후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4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오르바이스텔라 파우치'를 증정하는 '백야드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오르바이스텔라 자사몰에서는 봄을 맞이해 이번 달 31일까지 제품구입 후 공식홈페이지 TOGETHER 게시판에 반려동물의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귀여운 '자수와펜 동물 참장식'을 증정한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인 편집샵 진출로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매장 방문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제품평을 받고 추가적인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모색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