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BL생명, 유튜브 통해 '가족 감동 영상' 공개

ABL생명 사내방송이 제작한 '언제나 봄, 가족을 봄' 가족사진 촬영 영상 이미지. /ABL생명

ABL생명이 '가족사랑'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한 영상을 선보인다.

 

ABL생명은 24일 사내방송이 제작한 '언제나 봄, 가족을 봄' 가족사진 촬영 영상을 자사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ABL생명이 지난 2월 전국의 임직원과 설계사(FC) 대상으로 가족사진 응모 행사를 진행해 선발된 네 가족이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과정이 담겼다. 결혼 7년 만에 태어난 아들, 정년 퇴임한 아버지, 지점장과 FC로 함께 근무한 부부, 교환학생으로 떠나는 딸과 입대하는 아들 등 각 가정의 소중하고 따뜻한 사연으로 구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탁정근 ABL생명 지점장은 "부인이 지금도 FC로 일한다.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한 적도 있었다. 사실 힘든 일이지만 전혀 내색하지 않고 항상 묵묵하게 내조해주는 모습에 항상 고마움을 갖고 있었는데 감사함을 전할 수 있어 좋다"라고 말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가족이라는 울타리가 있기에 버티고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에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이 '가족사랑'이라는 보험의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ABL생명 #가족사랑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