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안대천 인하대 교수, 제26대 한국광고학회 회장 취임

안대천 인하대 경영학과 교수가 한국광고학회 제26대 학회장으로 취임한다./ 한국광고학회 제공

한국광고학회는 내달 2일 안대천 인하대 경영학과 교수가 제26대 학회장으로 취임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대천 교수의 임기는 내년 4월까지 1년이다.

 

안대천 교수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대학교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국광고학회 편집장,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은 4월 2일 소노캄 델피노에서 개최되는 한국광고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에서 열린다.

 

지난 1989년 발족한 한국광고학회는 광고, 홍보, 마케팅, 소비자 분야에서 국내 최고권위의 학회로서 광고 및 광고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통해 우리나라 광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광고학회는 KCI 등재지인 학술지 광고학연구와 영문저널 JAPR(The Journal of Advertising and Promotion Research)을 발간하고 있으며, 특히 광고학연구는 교육과학기술부 자문기구인 학술진흥정책자문위원회가 조사 발표한 국내 5634개 학술지 중 '한국 대표 학술지 66'에 선정되기도 했다.

 

#

 

#한국광고학회 #안대천 #인하대 #경영학과 #광고학연구 #JAP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