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위니아딤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개 부문 1위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위니아딤채는 최근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스탁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인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부문에 22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는 프리미엄 냉장고 부문에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도 에어워셔 가습기 부문에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와 '위니아 전자레인지'는 올해 처음 각 부문에서 신규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딤채로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 뿐 아니라 소주 슬러시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장을 선도했다. 프리미엄 냉장고도 정온 기술력을 활용해 신선도 유지와 독립냉각 시스템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와 국내 최초 2way 기술을 적용한 '위니아 전자레인지'가 올해 처음 각 부문에서 신규 1위에 선정돼 위니아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결과는 위니아딤채의 다양한 제품이 1위로 선정되어 브랜드 위상을 확고하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대한민국 3대 가전사로 입지를 넓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