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과 배우 신민아와 광고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캐롯손보는 지난해에 이어 2021년에도 배우 신민아와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전편의 레트로한 분위기에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컨셉을 더했다. 이를 통해 신민아의 매력은 물론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핵심인 '탄 만큼만 매월 후불로' 키 메시지를 대중의 기억 속에 강력하게 인지시킬 예정이다. 대중에게 익숙한 레트로 디스코곡인 보니 엠(Boney M)의 바하마 마마 곡에 서비스 특징을 살린 재미있는 개사 및 편곡을 적용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물론 '디스코퀸 신민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의 특징도 자연스럽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수 이미쉘이 부른 캠페인송 뮤직비디오와 신민아 댄스배우기 영상이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캐롯은 지난해 10월 신민아를 전속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신민아만의 세련된 '스마일' 미소와 '퍼~마일'이라는 광고 캐치 프라이즈를 통해 대외적으로 캐롯을 알려왔다. 이에 따라 가입자 수 증가로 연결하는 데 큰 몫을 했다는 설명이다.
캐롯 관계자는 "정보기술(IT)이 접목된 혁신적인 퍼마일자동차보험이 배우 신민아와의 광고 시너지효과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많이 높아져, 세대 구분 없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장점을 TV,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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