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신보,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신용보증기금 본사 전경.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이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신보는 '2021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타 보증기관과 차별화된 신용보증기금 브랜드 이미지 확립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선도하는 윤리적 기업 ▲벤처평가 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강화 ▲한국판 뉴딜의 성공을 견인하는 정책금융기관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포용적 동반자 등 5개 주제다. 이중 1가지 이상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공모기한은 오는 5월 5일까지다. 심사단의 1·2차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등 총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선정된 홍보영상 시나리오는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한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국민에게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신보는 국민 참여를 통한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용보증기금 #신보 #홍보영상 #공모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