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이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신보는 '2021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타 보증기관과 차별화된 신용보증기금 브랜드 이미지 확립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선도하는 윤리적 기업 ▲벤처평가 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강화 ▲한국판 뉴딜의 성공을 견인하는 정책금융기관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포용적 동반자 등 5개 주제다. 이중 1가지 이상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공모기한은 오는 5월 5일까지다. 심사단의 1·2차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등 총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선정된 홍보영상 시나리오는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한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국민에게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신보는 국민 참여를 통한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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