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하나캐피탈, O2O 서비스 기반 '드림카존' 오픈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이 중고차 온라인 거래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에 O2O서비스를 접목한 '드림카존'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드림카존 1호점은 안산 마트자동차매매단지에 설치됐다. 드림카는 하나원큐드림카를 통해 차량을 매매하는 손님에게 성능점검, 중고가 선정, 차량 전시등의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캐피탈은 현재 운영중인 하나원큐드림카 플랫폼에 중고차 직매입 서비스 '바로견적'을 도입하여 차량번호와 사진 등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도 드림카존에서 차량을 매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입된 차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시 노출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이 매매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차량 판매 옵션의 다양화를 위해 하나캐피탈의 회원 딜러들이 가격경쟁을 할 수 있도록 '오픈딜'서비스를 제공하고, '내차판매등록' 서비스도 제공하여 손님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가격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드림카존에 '드림카 라운지'를 설치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도록 상담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드림카사업팀 관계자는 "드림카존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편익이 증대될 수 있도록 드림카존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하나캐피탈 #하나원큐드림카 #드림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