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이 디지털 환경 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디지털 상품 플랫폼인 '원라이브러리(One Library)'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원라이브러리는 60여 종의 상품안내장, 니즈환기 자료, 약관,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상품 정보를 담은 디지털 플랫폼이다.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는 원라이브러리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게 상품 자료를 전달할 수 있다. 또 고객은 언제든지 상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푸르덴셜생명은 라이프플래너들이 원라이브러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상품별 카드가 담긴 원박스(ONE Box)도 배포했다. 원박스는 상품안내장 29종과 특약 4종을 카드 형태로 변환해 구성했다. 각 카드에는 상품명과 함께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를 포함했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고객이 상품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원라이브러리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디지털 상품 자료들을 핸드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최적화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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