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임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흥국생명은 동료와 함께하는 '흥국도 노담!' 금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직 문화 개선의 일환이다.
특히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펀드운용 형식을 접목했다. 캠페인에 도전하는 임직원이 작성한 금연 각오를 보고, 다른 임직원이 참여자에게 성공기원 금액을 투자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참여자가 6개월 간 금연에 성공할 경우 참여자에게는 성공 축하금이, 투자자에게는 보상금을 지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20여 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금연을 신청했다. 이들에게는 금연패치 등 금연지원품을 지원한다. 금연 1개월과 3개월이 되는 시점에는 성공 기원 선물도 지급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인 차원에서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동료 간의 응원 속에 건강한 금연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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