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캐롯손보, '디스코퀸' 광고…유튜브 100만뷰 돌파

캐롯손해보험X댄싱퀸신민아 광고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쉽고, 따라 하기 쉬운 광고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캐롯손보는 신규 광고캠페인이 론칭 1일 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캐롯손보의 이번 캠페인은 익숙한 멜로디의 디스코곡에 배우 신민아의 신선한 '디스코퀸' 이미지를 더했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키 메시지인 '매월 탄 만큼만 후불로'를 후크송 형태로 풀어내 대중이 자연스럽게 각인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캐롯손보는 고객 접점 채널로써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오고 있다. 광고캠페인뿐만 아니라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운영되는 시스템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공개했다.

 

최근에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운영하는 주크박스 채널을 통해 가수 민경훈과 퍼마일자동차보험 소개 영상을 제작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인 만큼 온라인 채널의 파급력을 고려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 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광고캠페인이 1일 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한 만큼 내부적으로도 이번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롯손보 #퍼마일보험 #신민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