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45주년을 맞아 자연농원으로 변신한다. 라디오 공개방송도 함께해 추억을 함께 돌아본다.
에버랜드는 오는 17일 오후 4시와 6시에 45주년을 맞아 포시즌스 가든 야외 풍차무대에서 기념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 'MHz.1976 On Air 자연농원'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디오 방송은 1980년대에서 1990년에 '별이 빛나는 밤에'와 '이종환의 디스크쇼' 등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공개방송을 진행했던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마련됐다. 에버랜드에 얽힌 추억 사연부터 사행시 짓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채운다.
특히 에버랜드는 유튜브로 '보이는 라디오'를 생중계할 예정으로, 유튜브 댓글이나 문자 접수를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고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에버랜드는 1976년 개장해 사파리월드와 장미 축제 및 야간개장(1985년), 눈썰매장(1988년)과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1996년)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우리나라에 처음 선보이고 여가 문화를 이끌어왔다. 개장해인 1976년에 88만명 방문을 시작으로 2021년 4월까지 2억5700만명을 맞이했다.
올해에는 45주년을 맞아 길이 24m에 높이 11m LED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45주년 생일 축하 스페셜 영상'과 특별한 숫자에 담긴 스토리를 전하는 감사 영상 2편을 상영한다.
특히 포시즌스 가든은 45주년을 맞아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은 '자연농원 오마주 가든'으로 변신했다. 튤립, 수선화 등 100여 종 약 130만 송이의 다채로운 봄꽃들이 만발했으며, 과거 운행했던 놀이기구는 물론 브라운관TV, 광고 포스터 등을 추억 속 오브제로 활용해 다양한 레트로 포토존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은 12일부터 17일까지 개장기념일 주간으로 프로필 사진을 자연농원 콘셉트로 변경하고 개장 당시 풍경과 추억의 놀이기구 등 자연농원 시절 사진을 매일 업로드한다.에버랜드는 앞으로 미래 지향점과 성장전략도 새로 설정하고 다양한 도전을 지속할 예정이다.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와 서비스 차별화에 주력하는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테마파크 개념을 뛰어넘어 디지털 스마트 스페이스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의 일상 속 에버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합쳐진 차별화된 디지로그 콘텐츠 등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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