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1000만 조회수'

업로드 17일만에 기록…댓글도 2만5000개 이상 달려

 

코웨이의 방탄소년단 광고 화면.

코웨이의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18일 코웨이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조회수 1000만 뷰 뿐만 아니라 댓글도 2만5000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선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쉽게 설명해준다. '관리·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자사 광고 중 역대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