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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명품 브랜드 불가리와 시그니처 올레드 R로 VVIP 합동 공략

/LG전자

LG 시그니처가 명품 브랜드 불가리와 명품 마케팅을 이어갔다.

 

LG전자는 최근 스위스에 있는 불가리 매장에 현지 거래선과 LG전자 및 불가리 VVIP 고객을 초청해 LG시그니처 올레드 R을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해외 출시에 맞춰 VVIP 고객 특화 마케팅을 벌인 것이다.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VVIP 고객 접점을 확대할 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LG 올레드 TV 팬덤을 공고히 하는데 의미가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불가리 고객이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이번 행사로 양사간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했다.

 

불가리 스위스 대표이사 로베르토 마리노(Roberto Marino)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최고급 소재와 고도의 기술로 만들어진 불가리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김지강 스위스지점장은 "VVIP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LG 올레드 TV 팬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말 벤틀리와도 시그니처 올레드 R 국내 출시 당시 공동 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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