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삼성생명, 이마트·롯데칠성과 '삼성생명수' 출시

삼성생명이 이마트·롯데칠성과 협업을 통해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이 이색 협업에 나섰다.

 

삼성생명은 이마트·롯데칠성과 협업을 통한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펀슈머(Fun+Consumer)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수'는 이날부터 전국 141개 이마트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삼성생명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삼성생명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은 2019년부터 삼성생명 임직원과 컨설턴트들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아픈 어린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마트와 롯데칠성도 삼성생명의 취지에 공감해 판매수수료를 낮추는 등 적극적으로 협업에 동참했다. 따라서 '삼성생명수'는 기존 생수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생명수' 출시로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 환원을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