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이색 협업에 나섰다.
삼성생명은 이마트·롯데칠성과 협업을 통한 생수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펀슈머(Fun+Consumer)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수'는 이날부터 전국 141개 이마트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삼성생명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삼성생명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은 2019년부터 삼성생명 임직원과 컨설턴트들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아픈 어린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마트와 롯데칠성도 삼성생명의 취지에 공감해 판매수수료를 낮추는 등 적극적으로 협업에 동참했다. 따라서 '삼성생명수'는 기존 생수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생명수' 출시로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 환원을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