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캠코 온비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사

캠코 온비드 온스토어 가정의 달 행사 이미지. /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캠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31일까지 약 1개월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소감)'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코 온비드 내 '온비드 온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제품 홍보와 판매 촉진을 돕기 위해서다.

 

'온비드 온스토어'에서는 안마의자 등 건강용품, 건강기능식품과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 주방용품 등 약 2000개 업체의 제품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캠코는 행사 기간 동안 '온비드 온스토어' 신규 가입자 300명,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각각 모바일 커피쿠폰과 한우세트도 증정한다. 전체 회원에게 5% 할인쿠폰도 5매씩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 당첨자는 오는 6월 11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 또는 온비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궁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온비드 온스토어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중소기업도 도울 수 있는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온비드가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