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광주은행, 고객 대상 UCC 동영상 공모전

UCC 동영상 공모전.

광주은행, 고객 대상 UCC 동영상 공모전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고객 대상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5월 10일부터 6월 7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유튜브, 라이브방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금융서비스 제공 외에도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시도하고자 이번 UCC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두가지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UCC 영상 ▲5월 14일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배포되는 캠페인송 '상생으로'의 의미가 잘 전달되는 영상 중 하나를 2분 이내 분량으로 제작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주은행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에 개별 통지 또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편에 500만원, 최우수상 1편에 300만원, 우수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광주은행 박광수 홍보부장은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가 보다 많은 분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고객님께 신뢰받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매체로 각종 금융정보와 신상품, 행사 등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을 가까이 만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9일에는 올해로 11기를 맞는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발대식을 시작으로 유스(Youth)고객과의 소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 언택트 시대를 대응하는 온라인 홍보활동 등을 이어나갈 포부를 밝혔으며, 최근에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SNS서포터즈를 선발하여 다양한 SNS활동을 실시하는 등 은행과 고객 사이의 가교역할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