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닥스(DAKS)가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의 리더 이정우와 함께한 온라인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며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최근 패션업계에 시니어 모델 열풍이 부는 가운데 닥스가 '시니어계 BTS'로 불리는 아저씨즈의 리더 이정우와 화보 콘텐츠를 촬영했다. 닥스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대표 아이콘이 활약하는 콘텐츠를 공개, 시니어도 젊고 개성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2030 세대 고객과도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아저씨즈는 평균 나이 60대인 남성 6명으로 구성된 시니어 모델 그룹으로, 포멀룩과 캐주얼룩의 경계를 넘나들며 전 세대가 인정할만한 패션을 제안한다. 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업로드된 아저씨즈의 인기 영상은 조회수 970만회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아저씨즈 이정우의 경우 특유의 패션 감각과 연륜에서 묻어 나오는 여유로운 멋으로 인기의 중심에 있다. 화보 속 이정우는 닥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우스체크 배색 피케 반팔 티셔츠로 다양한 여름 패션을 선보인다. 가벼운 촉감의 아이보리색 티셔츠에 발목까지 떨어지는 진청바지를 매치하고 네이비색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름룩을 완성했다. 또, 깔끔한 화이트 카라 티셔츠에 슬랙스에 스톤 워싱 데님 점퍼를 더해 캐주얼룩을 소화했다.
곽준호 LF 닥스남성 팀장은 "아저씨즈와 함께한 이색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시니어 패션에 대한 고정관념을 허물고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시니어 모델을 전면에 등장시키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스는 이번 온라인 화보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LF몰에서 오는 17일 오전 10시까지 선물 추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