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과 손 잡고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함께 아우르는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젊은 고객 유치에 나서겠다는 목표다.
이마트는 6일부터 6월 23일까지 약 7주 가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마트앱 접속 시 아이템 증정 ▲콜라보 상품 구매 혜택 ▲퀘스트 완료 시 쇼핑혜택 제공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기획했다.
우선, 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이마트앱 접속 시 컴프야2021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컴프야 이마트 카트꾸러미'를 증정한다.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1장', '10만 포인트', '컨디션 드링크 50개' 등으로 구성된 '이마트 카트꾸러미'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이마트X컴프야2021 콜라보 행사 상품 이벤트도 기획했다. 이마트 델리 코너에서 '승리를 기원한 닭(팩, 9980원)'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고급 골드팩 1장', '2021 Live 선수팩 2장'을 제공하며, 수박, 피코크 전 품목 등 콜라보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컴프야2021 기획 아이템을 1종 무작위 지급한다.
특히 이마트는 이번 협업 행사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승리를 기원한 닭'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된 499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이마트와 컴투스는 컴프야2021 게임 내 퀘스트(목표) 달성 고객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기프티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퀘스트 달성 기간(5월6~26일) 중 목표 달성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 매장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퀘스트(목표) 참여 고객 750명에게는 최대 3만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앞서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손 잡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 바 있다.
행사 기간(2020년 11월19일~12월16일) 동안 이마트앱 신규 설치 고객 수는 직전 4주 대비 77.7% 증가했으며, 카러플 이마트 카트 증정 이벤트 총 응모 고객이 20만4000명을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업태간 경계를 넘는 이색 협업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