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웃는 사내 문화를 만든다.
캐논은 사내에서 '빅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동료들과 따뜻한 미소와 칭찬을 나누며 동료들과 소통하는 사내문화를 만들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캐논 글로벌 법인에서 동시에 전개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격려와 웃음으로 극복하고 활기찬 근무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월요일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콘텐츠를 공유하고 금요일에는 칭찬과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스마일 메신저'가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빅스마일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도 참여 기회를 마련했다. 7일부터 1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캐논빅스마일 필수 해시태그나 공식계정 댓글에 웃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캐논 관계자는 "빅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들이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유연하고 개방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사내 문화를 조성하자라는 의미"라며, "최근 코로나 이후 사회적으로 무기력증이 퍼지는 가운데, 미소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