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섰다.
캠코는 오는 7월 16일까지 10주간 '2021년 온비드 활용후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공공자산 입찰·낙찰 경험, 활용사례 등 온비드 공매 참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객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캠코는 입찰 참가자들이 온비드 활용경험을 상시 공유할 수 있도록 온비드에 활용후기 전용 게시판을 신설해 고객소통 채널을 도입했다. 전용 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하면 이번 공모전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후기 공모 주제는 ▲온비드 입찰 경험 및 노하우 ▲창업·재테크 등 낙찰물건 활용 사례 ▲이용기관 회원의 공공자산 임대·매각 성공사례 등이다. 온비드 회원이면 개인·법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심사결과는 오는 8월 중 온비드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1편(70만원) ▲최우수상 2편(각 50만원) ▲우수상 6편(각 30만원) ▲장려상 11편(각 10만원) 등 총 20편을 선정해 시상한다.
남궁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이번 공모전과 활용후기 전용 게시판 도입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온비드 이용 편의성을 높여 가겠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비드 온라인 공매 열기가 뜨거운 만큼 활용에 도움이 되도록 좋은 사례를 발굴해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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