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이 세무사·회계사 등과 동반 성장을 위해 나섰다.
KDB생명은 기업고객 관리 및 경영자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탁사르(TAXAR)'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TAXAR' 모바일 앱은 세무사·회계사와 기업고객 간 유기적이고 밀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전문 솔루션이다.
세무사·회계사는 'TAXAR' 모바일 앱을 통해 ▲자동으로 각종 기업 분석·진단 보고서 생성 ▲고객의 세무·재무적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 및 보험 컨설팅 등의 지원이 가능하다. KDB생명의 전문 에이전트를 매칭한 기업 영업활동도 지원한다.
'TAXAR' 모바일 앱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업고객은 비용부담 없이 실시간으로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CEO 고객은 로보틱 처리 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이 적용된 재무제표 기반으로 세무 및 재무적 경영자문을 제공받을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세무사·회계사의 증가와 경쟁에 따른 수익성 악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영업 방식의 보편화에 따라 기업고객 관리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TAXAR' 앱을 통해 세무사·회계사들의 영업 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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