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필름, 브로슈어 등 브랜딩 프로젝트 결과물 연달아 선보일 예정
마스턴투자운용이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마스턴투자운용은 시장에서 차별화되는 기업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글로벌 탑 티어(Top Tier) 자산운용사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연말부터 홍보팀 주도로 CI 변경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신규 CI는 신뢰와 안정성, 헤리티지를 보유한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 주안점을 뒀다. 투자에 밸런스를 맞춘다는 테마 아래 품격, 균형, 전문성을 지향하는 디자인 방향성을 기획했다, 특히 상·하단에 서로 다른 스타일의 서체(상단 : Serif, 하단 : Sans Serif)를 조화시킴으로써 단기적인 성과에 머물기보다 긴 안목으로 투자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내는 경영철학의 가치를 나타냈다.
CI 변경 과정에 더불어 'Excellence&More'라는 슬로건 성격의 핵심가치도 새로 정립했다. 부동산 및 대체분야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압도적인 역량(Super Excellence)과 끊임없는 혁신 그리고 진실성(Integrity)으로 투자자의 자산가치를 극대화하고, 임직원·투자자·파트너사·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존중과 기업시민의식에 기초한 지속가능 경영을 바탕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앞으로 신규 CI를 반영한 브랜드 필름, PR 브로슈어 등 브랜딩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스턴투자운용의 올 5월 기준 누적운용자산(AUM)은 22조6000억원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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