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DB손보,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돌파'

DB손해보험의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유튜브 영상 이미지.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활발한 디지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DB손보는 지난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 Z작전'을 패러디했다.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 사항도 랩 형식으로 표현했다.

 

DB손보 관계자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고,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