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활발한 디지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DB손보는 지난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 Z작전'을 패러디했다.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 사항도 랩 형식으로 표현했다.
DB손보 관계자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고,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