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인 '센시안'의 '애(愛)착 캠페인'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가 신경 쓰이는 사연'을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온라인몰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애착 캠페인'은 센시안 TV-CF에 나오는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에서 착안해 이름 붙여졌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00명에게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 1박스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를 신어본 경험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베스트 후기 작성자 1명에게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 건강을 걱정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6월에도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기획해, 매월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