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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도연이 만난 '프라엘 아이케어' 사용자들 "나를 위한 힐링 타임"…LG전자 신규 광고 공개

/LG전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LG전자 프라엘 사용자를 만난다.

 

LG전자는 신규 광고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장도연이 1일 마케터로 외근을 나서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아이케어' 사용자 3명을 방문해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나눈다.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눈가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의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체험단 30명 전원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 출연한 3명은 30명의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데 이어 영상에도 출연하게 됐다. 이들은 "평소 눈가 탄력 저하와 칙칙함 등이 고민이었다"면서 "제품 사용 후 눈가가 촉촉해졌다"거나 "눈가에 활력이 생겨 얼굴 톤이 밝아 보인다"며 아이케어 사용 소감을 밝혔다. "간편하게 아무 곳에나 두고 편하게 쓸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는 시간만큼은 나 자신만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며 실제 사용자로서 느낀 솔직한 장점을 덧붙였다.

 

장도연은 영상 말미에 출연자 3명이 전한 제품 특장점을 파워포인트로 정리해 발표했다. 특히 아이케어 사용 시 부착하는 '아이패치'를 넉넉히 제공했으면 한다는 의견을 어필했는데, LG전자는 이를 적극 수용, 5월 31일까지 아이케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패치 2박스(1박스당 6개입)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도연 씨의 친근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아이케어 실 사용자 분들의 제품 후기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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