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으로 판로개척

경기도주식회사의 손을 잡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이달 홈쇼핑 방송에 진출해 판로개척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021 1·2차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 기업 중 6개사가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공영홈쇼핑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공영홈쇼핑을 통해 20일 오후 2시 30분 ㈜만안이 손질오징어를 판매 하는데 이어, 28일 김치제조업체 사계절이 김치제품에 대한 판로개척에 나서게 된다.

 

또 다른 채널인 NS홈쇼핑을 통해 21일에는 피시원(알배기꽃게)·제일영농(맛있는잡곡)이, 26일에는 강가의나무(맵달갈비찜), 31일에는 광림(밥도둑비빔장)이 각각 자사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홈쇼핑 방송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의 매출 증대와 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실제로 올해 3월 방송한 행복을파는사람들의 '강순의종가 완자담은 소머리곰탕'은 방송 당일 거래액 기준 매출 1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양평농협-쌀 △영의정-떡세트 △대명침대-가구 △무아-드라이빙슈즈 △광림주식회사-순살게장 등 5개사가 지난해 이 사업을 통해 매출 1억 원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내달 말 이 사업에 참여할 3차수 업체를 모집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을 통해 1억 원 이상 매출을 올린 히트 상품을 발굴하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많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