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사회적 비용절감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캐롯손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가입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월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자가 1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약 4개월 여만의 성과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지난해 2월 첫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매월 탄 만큼만 내는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보험이다. 주요 주주사인 SK텔레콤,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과의 기술력이 연동된 지속적인 제휴서비스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혁신적인 상품 특성을 알리고 있다.
캐롯손보는 가입 채널의 디지털화를 넘어 본질적인 서비스 기반에 있어 정보기술(IT) 기술력을 접목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전통적인 보험 산업의 흐름을 바꿔가고 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정영호 캐롯손보 대표이사는 "상반기 전 세계적인 반도체 수급 이슈로 캐롯플러그 공급에 차질이 있었음에도 변함없는 고객의 호응이 있어서 가능했다"며 "6월부터 플러그 공급도 순차적으로 재개될 예정이고, 진화된 주행거리 수집 기술력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에도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퍼마일 멤버스'를 통해 안전운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교통사고로 인한 사회적 비용절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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